Home   |  Contact   |  Global
비브라운코리아


 
Home > Company > Creating Shared Value

Sharing Expertise, Creating Shared Value

비브라운은 기업철학인 ‘Sharing Expertise(전문성의 공유)’ 정신을 바탕으로, 전문의료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해서 인류건강과 ‘공유가치창출(CSV)’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The Three Dimensions of Sustainability

Sharing Expertise는 혁신성, 효율성, 지속가능성 등 3가지 핵심 가치에 기반해서 추진되며, 이 가운데 지속가능성은 지속 성장과 사회적 책임, 환경보호를 모두 아우르는 개념입니다.

Sustainable Growth (지속성장)

지속 성장은 창립이래 178년 동안 지켜온 비브라운의 역사이자 다가올 미래이기도 합니다. 특히 세계적으로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비브라운은 고객, 직원 협력업체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와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다가올 미래에도 장기적인 안목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안정적인 재정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추구할 것입니다.

Social Responsibility (사회적 책임)

비브라운은 글로벌 기업시민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가 속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가치를 창출합니다. 특히 교육분야에서는 의료인들을 위한 평생교육기관인 Aesculap Academy를 운영하여 최신의료기술과 관련한 각종 세미나, 워크숍 및 국제심포지엄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편, 미래의 리더가 될 청소년 및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기초과학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 환경이 열악한 국가에서 환자들이 양질의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cological Sustainability (환경보호)
Material recycling - processing of metal chips at Aesculap in Tuttlingen
Material recycling - processing of metal chips at Aesculap in Tuttlingen

비브라운은 해당 국가의 환경보호 법률 및 각종 기준을 준수하며, 기업활동에 활용되는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절약함으로써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적 패키징과 폐기물 재사용을 통해 유해물질 배출을 최소화하고 자원활용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또한, 내부적으로 엄격한 환경보호 원칙과 규정을 실행하며 직원들의 에너지 절약 및 환경보호 의식을 향상시켜 참여를 독려합니다.